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동 세라젬 웰카페 :: 너무 좋아서 세라젬 살 뻔 함

by 뜌뜌빵빵 2022. 8. 29.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좋아서 그 자리에서 490만원 결제할 뻔 했던 세라젬 웰카페 후기를 올려보려고합니다. 하…이렇게 계속 알려져서 사람 많아지면 안되는데…

그래도 좋은건 같이 나눠야하니까요~~~!

세라젬 웰카페 서울목동직영점
서울 양천구 오목로 345 1층
⭕️주차가능(카페이용시 주차 무료)
🚋오목교역 3출 바로 앞


목동 아줌마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가봐요 ㅋㅋㅋㅋ엄마도 동네 아줌마랑 이미 다녀오셨더라구요! 제가 웰카페를 가보고싶다고 했더니 엄마가 데려가 주셨어요!

엄마찬스로 엄마가 음료를 사줬어요ㅋㅋㅋㅋ
세라젬 웰카페는 이렇게 음료를 시키면 세라젬 V6 기구를 30여분간 체험 해 볼 수 있는 체험형 카페입니다!

커피만 있는게 아니라 차종류도 다양하게있는데 음료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4~5천원대고 맛도 좋았어요! 어차피 커피마시러 스벅갈꺼면 여기 오는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

음료를 시키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는데 진동벨이 울리면 바로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음료를 기다리면서 마실지 체험 하고 나서 마실지 물어보더라구요!

❌체험공간 내부에 음료반입은 절대 금지❌

한 30분 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저희는 음료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책상이 좀 작긴 했는데 기다리면서 책 읽고 있으니 금방이더라구요!

주말 오후 대기가 좀 있었습니다!
엄마말을 들어보니 평일에는 기다리지는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그래도 뭐 이정도 기다림은 어차피 카페이고 하니 크게 문제되지는 않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다른 세라젬 기구들을 자유롭게 체험 할 수 있어요!
저는 사람이 다 차있어서 못써봤네요ㅠㅠ

체험공간 내부는 15개 정도 기구가 있는 듯했어요! 넓고 쾌적~~~
저희는 두명이라 2인석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옷걸이와 소지품을 보관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세라젬 V6는 이런식으로 누워서 받는 안마의자인게 너무 신기해서 광고에 나올때마다 대체 어떻게 안마가 되는건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체험해보게 되었네요!

깨끗하게 발커버도 착용합니다

이렇게 다리는 압력을 주는 침낭같은거 안에다가 넣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처음 체험하는거라 바디모드로 했는데 모드가 무료 22개나 있다고 하더라구요!
골프모드도 있는거 보고 놀랐네요 ㅋㅋㅋㅋㅋ최소 21번은 더와야함

집 앞에 세라젬 웰카페가 있는건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웰세권인가? ㅋㅋㅋㅋㅋ퇴근할때 시간되면 한번 씩 이용하려고 합니다~~~
계속 마사지샵을 알아보고있었는데 거의 그급으로 마사지받고 가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