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양 막국수 찐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 13년 친구들과 우정여행 1탄

by 뜌뜌빵빵 2022. 8. 23.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양양에 다녀왔습니다. 이 친구들과는 또 여행을 처음 가보는거라 설렘이 컸는데요 한 친구가 또 파워 J라 가기 전부터 이것저것 검색을 많이 했더라구요!!

강원도 가는길이 요즘 엄청나게 막힌다고 하길래 저희는 서울에서 새벽6시에 출발했어요…
세시간 정도만에 양양에 도착해서 낙산사에 갔다가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영광정 메밀국수
강원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낙산사에서 차로 10분 내외
⭕️주차(자리 많고 넓음) ⭕️웨이팅

토요일 11시 30분쯤 갔는데 여름 휴가철이라 그런지 이미 가게 앞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일단 안쪽으로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았습니다.

굉장히 수기 시스템의 대기 ㅋㅋㅋㅋㅋㅋㅋ번호를 이렇게 써서 주시네요

사람이 많아도 주차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는게 주차장도 두개고 세울 공간은 넉넉하더라구요!

대기하는 인원이 꽤 많아서 오래 기다려야 하나 걱정했었는데 쑥쑥들어갑니다!
5분도 채 되지 않아 번호표을 부르길래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단순하죠?
저희는 인원수대로 메밀국수를 시키고 감자전과 메밀전병을 하나씩 더 시켰습니다.

음식도 아주 초스피드로 나오더라구요.
와 감자전이 쫀득쫀득 대박이에요….!!!
메밀전병은 그냥 아는 메밀전병맛
혹시 두명이서 오셔서 하나만 시켜야한다면 꼭 감자전을 시키세요!!!

그리고 나온 메밀국수!!
잠깐!! 메밀 국수를 먹기전에 보면 이런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동치미 국물을 같이 주는데 기호에 따라 물막국수 느낌으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쓰여진 레시피 그대로 동치미 2국자에 식초 설탕 기름 겨자를 조금씩 넣어서 먹었어요!

와…..메밀이 진짜 너무맛있어요!!!
국물은 기름이 살짝 들어가서 또 예술이구요!!!
인생 메밀국수라고 해도 될 것같아요.

앞으로 양양에 오면 여긴 무조건 오는걸로…
이런 맛집을 찾아주신 친구님께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