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목동점 더로비 리모델링

by 뜌뜌빵빵 2022. 8. 21.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갔던 곳중에 새로 오픈한곳이 있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가 완벽하게 리모델링을하고 새롭게 오픈을 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공간으로 변신한 1층 더로비
뭔가 훨씬 더 분위기있어진 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잘 모르지만 깔끔하게 모던톤으로 맞춘것 같아요. 이전보다 훨씬 고급스러워진것 같아요!

드디어 목동에도 룰루레몬이 들어오네요!! 맨날 코엑스 갈때마다 룰루레몬 구경했었던 것 같은데 이제 목동에서도 룰루레몬을 갈 수 있겠어요. 룰루레몬은 아직 오픈전이고 10월 중 오픈이라고 합니다.

골든구스도 자리를 옮기나보네요!

이번에 1층에 새로 입점한 스토어들 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스토어가 바로 PSO 입니다.
빈티지샵인데 요즘 힙한 스타일의 옷들이 많더라구요!

요런 느낌!
빈티지샵인데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 디스플레이도 잘 해둔 것 같아요.

LCDC 르콩트 드콩트!!
성수동에 플래그쉽스토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매장이 있는줄 몰랐네요!

메종키츠네랑 키츠네카페도 들어온다고 했는데 아직 오픈은 안한 것 같고 마찬가지로 10월중에 오픈할 것 같아요!
이번에 가장 크게 바뀐 부분이 더현대 와인웍스
왼쪽에 와인샵이 있고 오른쪽에는 와인과 함께 곁드릴 수 있는 핑거푸드를 파는 것 같았어요!

와인웍스 메뉴판! 브런치 메뉴도 있는 것 같아요.

와인이랑 같이 간단하게 먹어도 되고 브런치 먹으러 와도 될 것 같아요~!

리모델링이 끝난 더로비!
앞으로 더더 기대됩니다
확실히 현백이 프리미어 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