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닭갈비 찐맛집(2년 연속 방문중) :: 느티나무

by 뜌뜌빵빵 2022. 8. 2.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지금 다들 휴가철이라 즐거운 휴가 즐기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지난주에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이어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빌리지를 또 다녀왔는데요 작년에 우연히 들렀던 닭갈비집이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외국에서 온 사촌동생들과 함께갔었는데 너무 맛있다며 닭갈비 노래를 불렀던 그집이에요!

느티나무
강원 홍천 서면 한치골길 759
(네이버에 홍천 느티나무 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와와요)


서울에서 비발디파크 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서 가는길에 점심식사로 딱인 것 같아요!

작년에 왔을때보다 뭔가 간판도 커지고 외관을 리모델링한 느낌?
처음에 홍천 닭갈비 치면 너무 많이 나오고 뭐가 찐 리뷰고 뭐가 아닌지 구분이 안가서 모르겠더라구요ㅠㅠ그래서 저도 작년에 처음 올때 맛없으면 어쩌지 하고 고민을 하며 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일부러 검색했을때 별점이나 리뷰 가장 많은 곳 말고 좀 작은데로 왔어요!

앞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지옥은 피하실 수 있어요.

내부도 넓어서 굳이 예약을 하진 않았습니다. 저희는 피크시즌 일요일 오후에 갔어요.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은 다른 여느 닭갈비집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메뉴는 간장닭갈비, 고추장닭갈비가 각각 14,000원씩이었고 그외 사이드로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서 테이블당 간장2 고추장2 물막1 비빔1 이렇게 주문했어요.

먼저 간장!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고기에 전체적으로 양념이 잘 묻어서 맛있어요.

이건 고추장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장보다는 간장이 고기도 더 부드럽고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후식 물냉은 진짜 꿀맛!! 꼭 드세요!!!

오션월드에서 물놀이 끝내고 여기 와서 물막구수 한그릇 딱 먹으면 그것도 기가막힐것 같죠???ㅋㅋㅋㅋ

비발디파크 근처에 숯불 닭갈비집 많은데 여긴 정말 그렇게 붐비지도 않고 딱 좋은것 같아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