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리 넓고 공부하기 좋은 광화문 카페 추천:: 마호가니 광화문

by 뜌뜌빵빵 2022. 7. 15.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것 같아요. 최근에 일이 너무 바빠서 어딜 못갔네요 ㅠㅠ 이번엔 다시 클래식한 포스팅으로 돌아와서 최근에 갔던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광화문 마호가니(케이스퀘어시티)
서울 중구 청계천로 24
평일 7:30-22:00/ 주말 11:00-22:00


청계천 초입에 있는 마호가니 커피!
주말 1시쯤 방문했더니 사람이 거의 한명도 없었어요. 평일에는…이시간이면 꽉차있겠죠?
건물이 새로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여기가 옛날 시티뱅크 자린가…?

광화문 마호가니는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SFC 지하에도 마호가니가 있지만 여긴 지상이고 청계천도 보여서 좋아요!


자리가 이렇게 넓더라구요
사람도 없고
혼자 앉아서 노트북 하기 좋은 자리도 많고 친구들이랑 수다떨 수 있는 자리도 많았어요!

마호가니의 최대 장점은 커피도 맛있는데 빵까지 맛있다는거!!!!
이정도면 거의 베이커리죠?
심지어 요즘 가장 핫하다는 소금빵도 종류별로 있더라구요…저 소금빵 러버인데….

크로아상도 맛있을것같고 대체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서 두개나 샀어요!

소금빵이 이렇게 종류별로 있는건 처음봤는데…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클래식 소금빵을 선택했습니다.

커피메뉴!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전 어차피 아아마실꺼니까!

사이즈업도 가능하니 노트북하시거나 공부하실분들은 넉넉하게 업하셔도 될듯

요렇게 앉아서 이야기할 자리도 있어요!

거의 모든 자리에서 채광이 잘 들긴 하는데 창가쪽 자리는 청계천이 바로 보여서 최고였어요.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공부하기 딱인것 같아요.

빵은 미니 오븐이있어서 직접 데워먹으면 됩니다!!
제가 산 저 샌드위치는 심플해보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여러모로 너무 만족했던 광화문 마호가니!
다음번에 주말에 이 근처에서 공부할일 있으면 여기로 오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