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에 온 듯한 착각을 주는 스키야키 맛집 :: 압구정 온천집

by 뜌뜌빵빵 2022. 7. 3.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압구정에 온천집이라는 곳이에요. 일본 료칸에서 스키야키를 먹는한 느낌을 주는 식당이었는데 이미 인스타에서 핫핫 하더라구요.

온천집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3
❌주차(발렛가능) ⭕️예약(무조건예약하세요)
네이버 예약으로 손쉽게 가능

입구도 이렇게 일본 온천 들어가는 느낌…
제가 갔을때는 여름이 오고있어서 사실 온천이 크게 와닿지 않았지만 겨울에 오면 너무 멋있고 좋을 것 같아요!

요런식으로 1층 자리는 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을 볼 수 있어서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예약을 하면 이쪽 자리를 주는건지 아니면 운이 좋았던건진 모르지만 자리가 대박이었어요!
오른쪽으론 창밖이 보이고 앞쪽으론 온천이보이고!

와식이었는데 그렇게 불편하진 않았고 오히려 다닥다닥 붙어있지않고 한 공간에 두팀정도만 들어가게 되어있어서 딱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요렇게 메뉴가 있는데 앞쪽에는 스키야키 코스가 쭉 나오고 뒷쪽에는 샤부샤부 코스가 나오고 마지막에 단품메뉴도 있더라구요!
스키야키가 샤부샤부보다 비쌌고 코스에 한우구이가 포함되냐 안되냐에 따라 또 가격차이가 나는 것 같았어요!

똑같은 온천집 스키야키 스페셜 설화 한우 코스인데도 위아래 가격 차이가 나는것은 그날 소가 많이 잡혔냐 안잡혔냐였던가 그런 차이였던것 같아요. 소를 바로 공수받기때문에 그날그날 수요 공급에 따라 가격을 다르게 해두었더라구요! 럭키하게도 저희가 간 날은 밑에있는 가격을 보면 되었어요.
저희는 온천집 스키야키 스페셜 설화 한우코스를 한우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제가 양 많다고 그렇게 말렸는데 듣질 않더라구요 ㅠㅠ

스키야키 한우 투쁠은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었는데 나머지 메뉴는 일반 샤부샤부 식당 정도의 합리적인 수준이더라구요!

기본 테이블 세팅은 요런식으로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하이볼도 한잔씩 시켰답니다!
요렇게 바지락스프(국)과 네가지반찬과 샐러드, 네 가지 한입 어뮤즈부시 채소와버섯이 한번에 나왔어요!

나머지는 스키야키 먹으면서 먹으면 되는것 같았고, 한 입 어뮤즈 부시는 음식 설명과 먹는순서를 알려주셨어요!
시계방향으로
마늘아이올리와 트러플 치즈 육회(육회타르트)
참치뱃살과 김페스토
명란과 감태를 올린 흑두부
청포도와 대파 페스토로 맛을 낸 수비드 문어회무침 이었는데요
전 진짜 메인메뉴보다 이 어뮤즈부시들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마치 오마카세를 온 듯한 느낌
특히 육회타르트……!! 먹는순간 달콤한 타르트와 짭조름한 육회에 치즈가 어울어져 환상적이었죠ㅠㅠ

그리고 등심스테이크
저는 사실 이 투쁠한우가 스키야키에 들어가는 한우를 말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따로 소고기를 구워먹는거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를 이렇게 토치로 구워주시는데
육즙미쳤고 진짜 너무 부드러웠어요  ㅠㅠㅠㅠㅠㅠ
투쁠이 그냥 투쁠이 아니었습니다…..제가 맛없는 소는 귀신같이 알아차리는데 최고였어요…
온천집에서 코스 드실꺼면 무.조.건 투쁠로 드세요!!

이렇게 다 구워서 딱 잘라서 접시에 올려주시더라구요…쫀…맛…!

소고기를 다먹으니 이제 메인 스키야키 타임…
근데 한우가 너무 맛있어서 스키야키는 약간 뒷전이 되어버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스키야키 고기도 너무 부드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지난번에 먹은 스키야키랑은 고기질부터 다르더라구요!!

다먹으면 우동이나 오일파스타를 해주시는데 저희는 우동을 해달라고 했어요! 이때부턴 너무 배불러서 진짜 꾹꾹 눌러담으면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후식은 뱅쇼아포카토!!!!
와 이 디저트까지 너무 훌륭했어요! 새콤한 뱅쇼에 달콤쌉사름한 말차….조합👍🏻👍🏻👍🏻👍🏻👍🏻

너무너무 훌륭한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컴컴해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어두울때 온천집은 또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코스가 너~~~무 훌륭하고 맛있어서 10000%만족했던 식사였어요! 익선동에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 가 볼 생각이에요!
가족모임이나 기념일에 오기도 너무 좋고 가격도 호텔 뷔페 가는것보다 훨씬 합리적인것같아서 만족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