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족모임 호텔 뷔페 추천 :: 영등포 타임스퀘어 메리어트 모모카페 디너

by 뜌뜌빵빵 2022. 6. 26.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지난 5월은 저희집이 집안 행사가 특히 많은 달이에요! 어버이날도 있지만 저희집은 엄마생일, 아빠생일이 전부 5월이거든요! 이 날은 엄마 생일을 맞이하여 어딜가서 먹을까하다가 엄마가 모모카페 디너를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모모카페 디너로 결정! 저는 처음 와봤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메리어트 호텔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영등포 역에서는 호텔까지 걸어서 15분정도 걸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차로 오시는분들은 타임스퀘어로 들어가서 호텔쪽에 세워야하는데 여기가 주차가 아주 악명높죠....저희도 주차하는데만 40분가까이 걸렸네요 ㅋㅋㅋㅋ 

저는 6시 반에 예약을했는데 올라가니 이렇게 투숙객 해피아워, 모모카페 뷔페 나뉘어져 있었어요. 

바로 앞은 모모카페고 뒤에 는 해피아워 이용하는 공간...호캉스 와서 해피아워 즐겨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깔끔하게. 앉자마자 물한잔을 주시더군요~역시 호텔이라 서비스 최고~!!

레스토랑 메뉴도 있었는데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뷔페 이용하기로 했어요. 뷔페는 주말 디너성인기준 인당 75,000원입니다. 다른 호텔 뷔페랑 비교해서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서 가성비호텔뷔페로 유명한 것 같았어요!

가정의 달이라 그런지 이렇게 쿠폰? 도 주셨는데 린트초콜렛이 당첨되었답니다 ㅎㅎ 소소한 재미...

좌석은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창가쪽은 햇빛이 많이 들어와서 그런지 다 블라인드를 쳐두었더라구요~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옆에 사람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 

안쪽은 요렇게 되어있었고 뒷쪽에 음식이 쭉 있었어요. 음식 가지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크진 않아도 있을건 다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갔을떄는 맥주가 무제한이었는데 항상 그런지는 모르겠고 인당 만구천원 추가할 경우 와인도 무제한이었어요. 맥주는 특수 컵을 주는데 컵을 저 동그란 부분 위에 올려두면 맥주가 자동으로 채워지는 시스템이었어요. 어찌나 신기하던지....계속 먹고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두잔밖에 못마셨다는 ㅠㅠ

자 이제 본격 음식소개!!

요기는 한식섹션?이라고 보면 되겠죠? ㅋㅋㅋ 제가 한식을 별로 안좋아해서 여기서 먹은건 육회박에 없었는데요 육회가 간도 정말 잘되어있고 싱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뷔페에서 초밥이 빠질 수 없겠죠. 다 너무 맛있고 싱싱했지만 특히 최고였던게 저 후토마끼!!!!! 세개나 먹었는데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회랑 해산물도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연어 참치 소라 등등 필요한건 다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저 조림 전복을 통째로 가져다둔게 너무 좋았어요. 전복 한 세개 먹었나...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여기는 고기섹션!!

사진이 너무 안예쁘게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이랑 목살이랑 닭고기 오리고기 암튼 종류별로 다 있었던 것 같아요. 고기가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고, 여기 하이라이트는 바로 양갈비!!!! 정말 갈비째로 있었어요.

저희 엄마가 양을 원래 안먹는데 여기서 처음으로 먹어보시곤 양에 푹 빠지셨답니다. 

제가 가져온것들 ㅋㅋㅋㅋㅋ

요기 토마토 카레같은게 정말 맛있었어요! 아빠가 너무 좋아하셨답니다. 그리고 바로 이 양갈비!!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을것같지 않나요? 

쌀국수도 너무 맛있고....크기가 작은 것 같은데 먹다보면 다 못먹고...음식도 너무 맛있고 했어요.

마지막으로 과일과 디저트까지...

거의 두시간동안 계속 먹기만 했던 것 같아요. 케이크도 얼마나 맛있던지...제가 단걸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케이크가 집에 가져가고싶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처음가봤는데 너무 만족하고 나왔던 모모카페!! 엄마가 브런치로 와보셨는데 그때도 올만 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너무맛있게 잘 먹었네요. 가족끼리 가볍게 오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웬만한 횟집가도 이십만원은 그냥나오는데 그런것 치면 가성비도 좋구요!

하나 꿀팁은 신한카드 클래식, 베스트 등등 그 연회비 비싼카드 있으면 20% 할인이 되더라구요! 신한카드 어플에 쿠폰함인가에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그래서 할인도 받고 정말 잘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