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층에서 조용하게 즐기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조식

by 뜌뜌빵빵 2022. 6. 22.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지난번 글에 이어 이번에도 동대문 노보텔 앰버서더 후기에요! 오늘은 조식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저희는 조식 포함룸으로 예약을해서 체크인할때 조식쿠폰을 같이 주셨는데요, 조식은 주말기준 총 4부로 나뉘어져있었고, 2부는 이미 마감이라 저는 3부 8:50~9:50분으로 선택했습니다.8:50~9:50까지라고해서 그때만 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 그 사이에 가시면 되는건 아시죠? ^^

조식은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먹게되는데 저희가 9:20분쯤 갔더니 이미 푸드익스체인지는 만석! 직원분이 오셔서 음식 가지수가 조~~금 적은데 19층 라운지에서 먹겠냐고해서 그렇게 하겠다고 했어요! 이게 정말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

19층 이그제큐티브라운지는 회의실같은 작은 방을 사이에 두고 음식이 있는 곳과 이렇게 테이블만 있는 곳으로 나위어져 있는데요, 이쪽이 복잡하지 않고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20층과는 비교불가였던게 20층에는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더라구요...

 

자리는 이런식으로 거의 2인석 위주였던것같아요!

이렇게 시티뷰를 감상하면서 조식을 즐길 수 있었는데 날씨가 조금 흐려서 그렇지 탁 트인 뷰가 너무 좋았어요! 다만 창가쪽 테이블은 테이블이 너무 낮아서 식사하기 불편해 그냥 뒷쪽에 앉았다는...

음식이 있는 쪽은 이렇게 중간에 음식이 쭉 놓여있답니다.

가지수가 몇가지 빠졌다고 했는데 저는 충분했어요~ 원래 조식오면 항상 먹는건 정해져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자리에서 직접 해주는 오믈렛이나 써니사이드업은 아니었지만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샐러드나 과일류도 이렇게 쭉 있어요! 토마토카프리제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과일하고 요거트, 시리얼도 빠짐없이 다 있더라구요!

한쪽에는 이렇게 죽이랑 오늘의 스프, 김치국까지도 있었어요!

제가 1차 2차로 가져온것들 정말 한결같은 조식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떼만들어먹는것까지....

진짜 노보텔 조식은 용산도 그렇지만 동대문도 음식 너무 괜찮았어요. 혹시 노보텔계열 호캉스 가시는 분들은 룸온리만 하지마시고 꼭! 조식도 포함해서 선택하세요~

이상 동대문 노보텔 조식이었습니다~~ 메인인 푸드익스체인지보다 이그제큐티브라운지가 훨~~~~~~씬 좋으니 혹시 처음부터 그렇게 예약하실 수 있으면 이크제큐티브라운지를 예약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해피아워에 술이랑 간단한 핑거푸드까지 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