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괌 포스팅을 끝낸건 아니지만 중간중간 다녀온곳이 많아서 계속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저희 사무실이 이사를 가게 되어 명동에서 마지막 근무를 하게 되었어요ㅠㅠㅠ 이제 좀 명동에 핫플이 생기니까 명동에서 쫓겨나는 것 같은 느낌 ㅠㅠ 옆 부서 언니가 마지막이라며 명동에 좋은데 데려가준다고 해서 가게된 곳입니다!
처음에 자꾸 이 언니가 저를 성당으로 끌고들어가서 어디 성당에라도 데려가는 건가 했는데…정말 성당건물 안에 (메인건물 오른쪽) 2층에 있더라구요!
빨간 벽돌 건물인데 굉장히 숨어있어서 잘 찾으셔야합니다.
실내는 이런 모습으로 저녁에는 모르겠지만 점심에는 앞에 카운터에서 직접 가서 주문을 해야 하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내보다는 야외 테라스에 먼저 자리잡는 것 같았어요. 제가 11시 40분쯤 갔는데 실내는 거의 없었고 테라스는 반 정도 찼었어요. RESERVED 라고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는걸 보니 예약도 받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에피타이져와 사이드도 있고 메인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점심시간이라 샐러드까지 시키면 조금 많을 것 같아 메인만 두개 시켰습니다!
브런치로 오시는 거면 에그베네딕트에 커피 시키면 될 것 같고 저처럼 점심 식사로 오시는거면 피자랑 파스타 시키면 될 것같아요!
참고로 저는 바질크림파스타와 이태리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날씨 좋은날 테라스는 항상 옳죠!
드디어 저희가 시킨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사람이 많았는데도 음식나오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떡볶이에 수란도 들어가있고 이것저것 들어가있는데 다 감칠맛을 확 돋아주더라구요! 맵지않은 로제 떡볶이라 더 제 취향이었어요.
이것 바질 크림 파스타인데 옆테이블도 그옆테이블도 다 이걸 먹고있더라구요!
실제로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꾸덕하지 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메뉴두개에 사만원…)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뒷쪽은 작은 정원처럼 풀이 가득가득하고 명동성당이랑 연결되어있어요! 식사다하고 샛길로 나가서 명동성당 한바퀴 돌면 산책까지 완벽할 것 같더라구요.
요렇게 맞은편에는 그 유명한 에스프레소 몰토가 자리잡고있네요. 명동성당뷰가 환상적이라는 그 에스프레소 몰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갔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바로 내려왔습니다.
날씨 좋은날 야외에서 분위기 내면서 먹기 딱 좋은 곳 같아요~~~!
시간되시면 명동성당 산책도 꼭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