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해비치 💙 딸이 내주는 제주도 가족여행 1일차 1탄 :: 해비치호텔&리조트(+조식, 호텔?리조트?고민될땐!)

by 뜌뜌빵빵 2022. 5. 1.

안녕하세요~~~똥손언니입니다!! 똥손언니는 지금 엄빠와 함께 제주도 여행중에 있답니다. 여행을 하다보니 리뷰하고 업로드 하고 싶은 내용이 너무 많이 생기네요!
이번 가족여행은 딸이 쏘는 가족여행이에요!!! 예약한 뒤로부터 주식은 폭락하여 조금 후회를 하기도 했지만 😂 가족모두 즐거우면 그건 돈으로 살 수 없죠! 그리고 이번 여행은~~~~~대망의 첫 제주도라운딩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건 나중에 또 포스팅 할게요!

가장 먼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숙소! 이번에 저희 가족은 제주 표선에 있는 제주해비치호텔앤리조트 에 머물렀어요!
저는 리조트로 예약했는데 스튜디오? 타입으로 예약을 하면서 프로모션으로 2인 섬모라 브런치와 late 체크아웃 옵션이 있는걸로 예약을 했어요!

예약할때 리조트를 할지 호텔을 할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답니다ㅠㅠ 가격은 2박에 3~4만원정도 호텔이 비쌌어요.
리조트는 방이 두개있고 취사가 가능해서 널찍하게 쓸수 있다는 장점이있고 호텔은 깔끔한대신 방이 좁다는 단점이 있죠.
고민하다가 결국 넓게 쓰자! 하고 리조트로 예약했어요

리조트 로비도 매우 깔끔! 호텔쪽 가봤는데 차이가 없더라구요!

여기는 리조트쪽 조식인 리디(?이딘가…)입니다! 조식뷔페 안할때는 카페로 이용되는 듯 했고 아빠 생일이라 여기서 케잌 몇 조각 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자 이제 리조트 룸컨디션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오셩뷰 안하고 그냥 했는데 조금 더내고 오션뷰 할걸 하고 조금 후회되기는 했답니다! 사실 낮이나 밤에는 상관없는데 아침에 눈떴을때 너무 다를것 같았어요!
혹시 호텔을 하실꺼면 꼭!!! 돈 더주고 오션뷰 하세요

리조트는 룸이 기본적으로 두개인 것 같았어요!
하나는 침대방 하나는 온돌방이었어요.

마운틴뷰도 한라산이(맞나?) 보여서 나쁘진 않았네요
거실은 이렇게 전형적인 옛날 콘도미니움 스타일
역시 가족들끼리 오기엔 이게 최고죠 정감가고 ㅋㅋㅋ

온돌방인데 침구가 엄청 폭신폭신해서 잘때 허리 아프거나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화장실이 두개있는게 신기했는데 거실에 하나, 침대방에 하나 있었네요!

여기서 부터는 호텔쪽이에요!
연결되어있어서 바로 갈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리조트에 숙박하면서 조식은 호텔쪽 섬모라에 갔는데요 호텔 규모에 좀 놀랐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엄청 크다는…

호텔 객실은 이런식으로 정사각형 형태로 되어있네요!옛날에 제주하얏트리젠시가 이런 느낌이었는데…탁트인 느낌이 들어 좋더라구요.

섬모라에서 창가쪽에 앉으면 이렇게 오션뷰로 조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다만 엄청 빨리 차니 운이 따라야겠죠 ㅋㅋㅋㅋㅋ

섬모라 조식 너무 좋았던게…전 보통 아침에 아이스라떼를 먹는데 보통 호텔 조식은 커피가 아이스가 없어서 항상 얼음만 글라스에 요청해서 아이스라떼를 만들어먹었거든요ㅠㅠ 근데 여기선 음료를 카페처럼 주문하는 식이고 아이스라떼도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 조식뷔페에서 제가 보는게 베이커리인데 베이커리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믈렛이랑 써니사이드업도 주문하니 해주셨네요

아 여기 꼭 드셔야할게 이 프렌치토스트입니다!!!
진짜 카페에서 돈주고 사먹는 프렌치토스트보다 백배 맛있더라구요! 여기 메이플 시럽 뿌려서 꼭 드세요!!!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쌀국수 꼭 드세요! 웬만한 베트남 쌀국수집보다 훨씬맛있어요. 여기 쌀국수 맛집입니다 진짜 인정!!!!!

전반적으로 섬모라 조식은 음식 퀄리티가 매우 높았어요!!!! 여기저기 호텔 뷔페 많이 가봤지만 거의 탑티어 인 것 같아요! 저는 패키지에 2인 조식만 포함이라 추가 한명 결제해서 먹었는데 성인 1인 55,000원입니다! 비자 플래티늄이라 현카 플래티늄? 있으면 10% 할인 해주는 듯 해요! 근데 저만한 돈 내고 먹을 만 합니다^^

다 먹고 호텔 주변을 산책했는데요 여기는 호텔건물입니다! 확실히 리조트보단 새건물이네요 그리고 각 방마다 테라스가 있는 듯 했어요! 그래서 호텔은 무조건 오션뷰로!!

여기가 수영장인데 해비치 수영장은 야외는 온수가 아닌것같았어요. 날이 좀 쌀쌀했는데 밖에는 아무도 없더라구요 ㅎㅎ

깔끔하게 잘 관리되는 것 같고 수영장에서 바다가 잘 보여서 수영하고 놀기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리조트 밖으로 나와 조금만 걸어오면 표선해수욕장이 있는데 엄청 얕고 깨끗하더라구요!
진짜 제주도 바다는 말해 뭐해…💙


해비치 리조트 정말 만족도 x10000입니다!!
저는 다른 호텔들보단 가족끼리 오기엔 여기가 진짜 최고인것같아요! 엄빠도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도 또 오겠어요~~~!

그럼 똥손언니의 제주일지는 투 비 컨티뉴드!